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
42 잘사냐... 아직도... secret [1] (15)
송영호
48
비밀글 입니다.
41 ... secret [1] (12)
송영호
6
비밀글 입니다.
40 드뎌 글쓰기를... secret [5] (22)
송영호
13
비밀글 입니다.
39 징하게 답장이 늦구만 secret [1] (13)
서영석
3
비밀글 입니다.
38 모하고 지내시나... secret [1] (16)
서영석
5
비밀글 입니다.
37 보고싶은 친구야~ secret [1] (10)
김흥영
5
비밀글 입니다.
36 쩝 관리소흘이네.. secret [1] (14)
서영석
3
비밀글 입니다.
35 프리렌서 할만해 secret [1] (13)
서영석
2
비밀글 입니다.
34 일복이 터지셨네 secret [1] (10)
서영석
48
비밀글 입니다.
33 역시... secret [1] (11)
서영석
5
비밀글 입니다.
32 불쌍한 정차장님.... secret [1] (13)
서영석
4
비밀글 입니다.
31 어느덧 2008년의 5월도 중순이 지났네... secret [2] (11)
서영석
126
비밀글 입니다.
30 메리 크리스마스 secret [1] (13)
서영석
155
비밀글 입니다.
29 해피 땡스기빙... secret [1] (11)
서영석
7
비밀글 입니다.
28 준영아~^▽^... secret [2] (11)
Vang ZiXung
383
비밀글 입니다.
27 바쁘다.... [2] (928)
서영석
135585
정차장님 요즘 바쁜가? ㅋ 난 요즘 무지 바빴다. 지점 이전하느라 짐싸고 이사하고...여기서도 이삿짐 싸는데는 인정을 받은듯... 역시 난 증권사 보다는 노가다 체질인듯... 오늘 잠시 정차장님이 준 볼펜 잃어 버렸다가 찾았다. 난 그...
26 그 시절 명동갈비.. [1] (13)
서영석
101168
ㅋㅋ 이름 잘 지었다. 디자인도 좋은데. 한번 가보고 싶은걸 ㅋㅋ 내가 가면 차장님이 쏘나? 비가 주룩주룩 온다. 장마철..ㅜㅡ 차는 산거야? 일하다가 심심하고 짜증나서 함 들려봤어. 수고하라고.
25 사는 얘기 [2] (1622)
서영석
138721
음 사는 얘기라.... 울 누나 결혼했다. 그때 말했던 사람 말고 다른사람이야..ㅋ 다행이지 매형되는 사람이 성격이 온순해서 정말 다행이야... 난 그냥 그래 살어.. 특별한일 없고.. 가끔 태식이 만나서 술마시고.. 주식하고... 집나와서 ...
24 그냥 왔다가는 거야... [2] (22)
서영석
102028
모해요? 바빠요? 난 또 시험이다. 아~ 이제 시험 정말 싫다. 나이 30에 아직도 시험을 봐야 한다니... 평생 몇번의 시험을 더봐야 하는 걸까..지겨... 재미없다.ㅡ,ㅡ ;; 요즘 모하시는데 그리 바쁘신가? 개들이 말않들어서 그러나?ㅋㅋ ...
23 차장님, 안녕- [3] (4259)
최소영
697409
코딱지 그림 많이 그리세요. 누끼 따 드릴께요. 천소네보다 멋진 준영이네로 만들으라니깐욧!!!! ㅋ-
22 홈피는 멋진데... [1] (2169)
서영석
133681
왜 사람이 없어요? 사람 좀 끌어들여요 ㅋㅋ 가끔 와서 글남기는 사람 나밖에 없는거 같아. 요즘은 정말 바쁘다. 정신없고... 바빠서 좋아. ㅋㅋㅋ 열심히 일하고 특별한 일 있음 글 냄겨... 건강하시오..
21 개들이... [1] (744)
서영석
105643
너무 살쪄서 돼지같아. 먹는거 적당히 먹여요 ㅋㅋ
20 쪽지 아주 상냥하게 받았음..ㅋㅋ [1] (5586)
서영석
267101
어수선 하겠네... 특히 버지니아 지역은 난리도 아니겠다. 완전 폭탄 맞은 느낌이겠군.. 난 특별한건 없고.. 회사에 적응 잘하고 열심히 살고 있지. 시간은 완전 잘가.ㅋㅋㅋ 태식이 한국 들어왔다고 연락왔두만...결국 그럴줄 알았다. 이번...
19 내주소 아래주소...ㅋㅋ [2] (770)
서영석
107499
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09번지 이소니빌딩 현대증권 서영석... 미안 이메일을 오늘 봤어... 뭘 어케해야하는지 정확하게 알려주시오... 요즘 좀 바빠서 이멜체크를 제때 못했구만...내친구 태식이도 한국으로 귀국한다네.... 살기힘든가봐... 돈...
18 축하한다! [2] (3377)
바람꽃
150758
오헐~ 격상된 이 분위기. 프로빠쇼날한 느낌이 엄습한당. 축하하고, 론 우엑인가 하는 작가 작품 잘 보고 간다. 나도 정말 보고 싶당. 만일 이 작가 작품 한국에 오게 된다고 하믄 꼭 알려줭 누나는 다시 대학원으로 돌아갔당. ...
17 오랜만~ [1] (1480)
조영임
114452
너무 오랜만이다... 어느새 이런곳도 만들고... 잘 살고 있으니 다행이네~ 건강하고 2007년 3월7일 서울은 기상이변(?)으로 함박눈이 펑펑 내렸다... 올해는 작년보다 자주 연락할께~^ㅁ^
16 귀엽다. ㅋㅋ [1] (1610)
서영석
124026
아래 차장님 애기처럼 걸어서 왔다갔다 하는거 넘 귀엽다. 이젠 별거 다하네.. 얼... 오늘은 시장이 괜찮네... 어제는 폭락했는데... 어제 얼마나 술을 마셨던지 아직도 머리가 아프이... 역시 조직생활은 힘들어.. 정말 마시고 싶지 않았...
15 저도 와봅니다..핫핫 [1] (6015)
이현재
189986
저 왔다갑니다..다들 잘 지내시는지..ㅎㅎ 싸이에 쪽지가 와있길래 먼가 봤더니 놀러오라하셔서 냅다 왔습니다..ㅋㅋ 멋진 홈피 꾸미세요..^^ 아 그리고.. 저도 제 블로그 광고를 좀.. beyondkkomarocker.tistory.com 연 지 얼마 안됐어요..놀...
14 ㅋㅋㅋ [1] (1317)
서영석
123064
여전히 까칠하신 최소영 과장님. 이상한데 글 잘못 남겼다구 혼나구 비밀글 쓰지말라구 혼나구 ㅋㅋㅋ 다들 건강하신지요? 전....주식시장이란 노름판에서 열심히 돈 대고 있습니다. ㅜㅜ 디자인팀에 신입사원이 왔나봐요. 디자인팀에 살아남...
13 자신의 선/악 테스트 - 한번해 보세요. [5] (1339)
정준영
124508
http://waterguide.new21.net/data/test/test.cgi 링크를 누르고 바로 시작!!
12 비밀글 쓰지맙시다~~~~ (1306)
최소영
115414
영석군, 오랫만이라 글 한번 읽어보려 했더니 비밀글이라닛!!!! -_-+
11 (^-^)(_ _)(^-^) [5] (2701)
정원호
152315
신입사원이 근무시간에 감히 글을 쓸수가 없기에 집에와서 가입하고 글남깁니다 ^^ 경험없는 저를 잘 봐주시고요(샤바샤바) 많이 도와주세요. 그리구 저 위에 계신 "과장님"들 + 2 싸부님들 만나서 방갑습니다. 제가 약간 낯을 가리는데 시...
10 여긴가?ㅋㅋㅋ secret [1] (780)
서영석
4
비밀글 입니다.
9 오픈 축하드려요~~ [3] (1370)
이자인
121237
안녕하세요 차장님~ 드디어 홈피가... 제대로 오픈을 했네요~~ 저땜에 괜히 계획했던 것보다 너무 늦게 오픈하신거 같애서 죄송해요... 의도한바는 아니니까.. 너무 미워하진 마시구요 ㅎㅎ (저도 나름 노력했어요... ㅜ.ㅠ....) 그나저나 컨...
8 Hello~ [2] (1982)
Danny
114884
Nice page
7 오픈을 추카합니다. [2] (2553)
김선태
192874
매일 새로운 내용이 업데이트 되는 건가요? 앞으로 더 좋은 내용으로 페이지를 가득 채워 주시길 바라며... 다시 한번 오픈을 축하드립니다!
6 차장님! 축하드립니다 [2] (2326)
최재영
123157
멋진 홈페이지 오픈에 축하드립니다. 자주 들를께요~
5 부러붜 잉 [1] (3097)
장효선
220410
멋지네 특히 우리끼리 쪽지를 주고 받을수 있다는것 정말 마음에 드네 방장 욕을 여기서 해도 발견이 안된다는 사실 ㅋㅋㅋ 멋진 홈피 만드시고 홈피 만든기념으로 파~리 파~리 언제 할꺼야
4 차장님! ㅊㅋ~요 [1] (2246)
강현구
209960
드디어 오픈하셨네요 추카드려요 멋진 홈피 한표 던지고 갑니다.~ ^^ 부럽네요!
3 추카함네다~~ [2] (729)
김준형
114239
잘 만드셨네염...부러버... 밑에 정 차장님 움직이는거 귀엽다....ㅋㅋㅋㅋㅋ ㅋㅋㅋ 전 세줄이 끝이예요~~~~힘들어요...저에겐 방명록 쓴다는게~~~ㅎㅎㅎ
2 드디어 만드셨군요- [2] (7)
권혜윤
95448
축하해요- 차장님. 드디어 홈페이지가 오픈됐네요- 재미있게 만들어주세용-
1 추카추카.. [2] (1968)
최소영
125901
무궁무진하게 발전하는 홈피가 되길~ 이젠 쪽지도 잘되고..ㅋ~~